제목 [기업문화] 2017년 상반기 워크샵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자 2017-06-22
조회수 1600

[힐링의 섬 제주와 품격있는 만남]

원익투자파트너스㈜는 6 9 ~ 10 1 2일 상반기 워크샵을 진행하였습니다.

이번 워크샵은 임직원들의 힐링을 주제로 정하였으며, 그에 적합한 푸른 바다와 숲이 어우러진 제주도에서 개최하였습니다.
 




 

애월에 위치한 한담공원을 시작으로 비자림, 절물자연휴양림, 사라봉 등 임직원분들이 자연환경 속에서 힐링 할 수 있는 일정으로 진행되었습니다. 도시에서 벗어나 맑은 공기 속에서 보내는 휴식은 어느 때 보다 의미 있었습니다. 자연에서 함께한 임직원들은 업무 스트레스를 내려 놓고 보다 진솔한 대화를 나눌 수 있었고, 아름다운 풍경의 숲 속과 바닷길을 따라 걸으며 여유 있는 시간을 즐길 수 있었습니다.


 




 

그 밖에도 요트투어에서의 바다 낚시 대회, 선상관광 등 레저관광을 즐기며 그 동안 지쳤던 생활에 활기를 불어 넣을 수 있었습니다. 가장 큰 생선을 잡은 정성욱 전문위원님과 가장 먼저 낚시에 성공한 김해란 책임심사역님께서 우승상품으로 돌고래 인형을 수상하시며 직원분들의 축하를 받았습니다.
 

이번 워크샵에서는 다양한 활동을 통해 새로 입사한 직원들과도 친해질 수 있는 시간 이였습니다. 임직원분들도 알찬 일정과 볼거리가 많은 소중한 경험 이였다고 입을 모아 말하였습니다. 앞으로 다양한 기업문화를 통해 활기 넘치는 원익투자파트너스를 만들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