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기업문화] 2019년 시무식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자 2019-04-26
조회수 98
 


 
2019년 1월 11일, 원익투자파트너스는 청계산에서 시무식을 진행하였다. 지난 한 해, 숨가쁘게 달려온 와중에도 '우리는 하나'라는 마음가짐으로 대표이사를 포함하여 대부분의 임직원들이 참석하였다. 일정 상, 등산에는 참석하지 못하였더라도 저녁 회식에는 모두 참석하는 열정을 보여주었다.
 
등산로 입구에서 이수봉까지는 약 1시간 30분이 걸렸다. 등반 도중 미끄러운 지면과 가파른 고개같은 시련이 있었지만, 어느 한 명 먼저가지 않고 동료들을 위하여 천천히 함께 나아가는 모습이 훈훈함을 자아내었다.
 
정상에 오르자 사장님께서 새해 덕담을 말씀해 주셨고, 이어 임직원 모두 서로에게 행운을 불어넣어주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사장님께서는 금년도에 ▲글로벌 투자 ▲전문성과 인재 확보 ▲건전한 조직문화 에 대해서 강조하였고, 이를 위해서는 적극 지원할 것을 약속하였다. 이어서 자유, 소통, 행복이라는 원익의 핵심가치를 다시 한 번 되새겨 보는 시간을 가졌다. 마지막으로 행복한 표정을 지으며 단체사진을 찍고, 저녁식사를 위하여 하산하였다.
 
저녁식사를 같이 하면서, 그동안 많은 대화를 나누지 못하였었던 다른 심사역들과도 일상적인 이야기, 심도있는 이야기 등을 나누면서 더욱 깊은 유대감을 쌓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었다.
마지막으로 사장님 건배사와 함께, 힘차고 행복한 뜻 깊은 시무식 행사가 종료되었다.